본문 바로가기

DATA-BIZ TRENDS/2020 KDBT

[2020 제3회 KOREA DATA-BIZ TRENDS] 바로고 이상명 전략본부장

 

바로고의 이상명 전략본부장님께서
‘신유통시대 라스트마일 빅데이터 기반의 혁신 물류 플랫폼’을 주제로 강연해주셨습니다.🎤


우리는 얼마나 빨리 받아야 배송을 만족할 수 있나요?

비슷한 개념으로 한계효용과 한계효용체감의 법칙이 있습니다.

구매, 추가 획득한 재화가 주는 소비자의 만족 한계치는 지속해서 감소한다는 얘긴데요.

과연, 실제 산업에서도 그럴까요?

샛별배송, 즉시배송, 오늘드림 등 물류가 마케팅 용어가 되는 시대!

라스트마일이 상품이 되고 있는 지금!

기업들은 지금 라스트마일과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요?

고객이 최대치로 만족할 수 있는 N! N분에 도달하는 방법을 강연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.

 

다른 발표자분들의 발표 내용도 데이터 비즈니스 지원 [Data-BizON]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👀